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스킨이데아 ‘메디필’,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







주식회사 스킨이데아의 ‘메디필’이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 2016년에 이어 올해까지 7관왕 수상했다. 주식회사 스킨이데아는 피부를 의학적으로 연구해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연구개발(R&D)과 자체 생산능력을 바탕으로 한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을 운영하고 있다.

 

메디필은 ‘peel your skin, 피부 자신감’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기술력은 물론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영이념에 따라 올리브영에 입점한 ‘메디필 어린시카 약산성 클렌저’의 PETA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메디필은 ‘아기 모공 클렌징 폼’을 비롯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그리고 멀티밤 ‘펩타이드9 멜라 스틱’까지 다양한 라인의 신제품들을 출시 중이다. 최근 댄서 노제를 모델로 선정해 특유의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MZ 세대를 사로잡았고, 2년째 손담비와 함께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군납 계약 체결과 각종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등 통해 온·오프라인 유통 라인 확장 등 전략적 판매 채널 다각화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고, 해외에서도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활발한 마케팅에 집중하며 K-뷰티의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주식회사 스킨이데아 관계자는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원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먼저 생각한 결과인 것 같다”며 “피부 관리에 대한 니즈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마케팅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 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주간동아,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동아일보, 여성동아에서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