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스킨이데아 ‘메디필’, 레비테놀 크림 와디즈 6차 앵콜 펀딩 진행






5차까지 누적 펀딩액 5억 2천, 누적 펀딩률 47329%



㈜스킨이데아의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의 레비테놀 크림이 3월23일부터 4월18일까지 와디즈 6차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

 

메디필 레비테놀 크림은 와디즈에서 매번 성공적인 펀딩 결과를 기록해 왔다. 첫 펀딩에서 2천만원을 달성한 이후 와디즈 내에서는 물론, SNS와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2차 펀딩에서 1억 2천만원, 3차 펀딩에서는 최고 펀딩액 2억 8천만원을 기록했다. 매 펀딩마다 펀딩률 최소 4,000%에서 최고 24,000% 이상을 초과 달성했으며, 레비테놀 크림만으로 누적 펀딩액이 5억 2천만원을 초과했을 정도다.

 

이처럼 매번 펀딩이 오픈될 때마다 와디즈 내 실시간 랭킹을 차지할 정도로 유명한 레비테놀 크림은 본래 내년 초에 펀딩 오픈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서포터들의 많은 요청으로 인해 앵콜 펀딩을 앞당겨 진행하게 되었다.

 

레비테놀 크림은 “정말 좋아 보이는 피부는 피부 ‘결’이 결정한다”는 슬로건 아래 콜라겐을 활성화시켜 피부 결이 달라지게 만드는 제품으로 유명세를 탔다. 피부 결이란 피부 표면의 미세한 홈이 만들어내는 결로, 수분 부족으로 인해 피부 각질 층이 두꺼워지면 피부 결이 매끄럽지 못하게 된다.

 

이에 레비테놀 크림은 피부 결을 완성 시키는 '3가지 결', 즉 표면 결과 모공 결, 수분 결을 동시에 관리 해준다. 유효성분 91%로 가릴 수 없는 피부 결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만들어 피부 결이 달라지는 결 콜라겐 크림이다.

 

피부 속 밀도는 탄탄하게, 피부 겉 수분 장벽은 튼튼하게 만들어주며 피부에 깊숙이 침투하는 액체 형태의 D-판테놀이 피부에 전달되면서 비타민 B5로 바뀌어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119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생명과학 기업 영국 DSM사의 원료를 사용해 고순도 고함량 D- 판테놀 함유로 신뢰할 수 있다.

 

또한 정제수 대신 수심 200ml이하의 깨끗한 해양심층수를 베이스로 사용했기 때문에 다량의 미네랄과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91%의 결 콜라겐을 활성화하는 판테놀, 해양심층수, 히알루론산, 유기농 성분, 9% 탄력성분 아데노신, 콜라겐, EGF ,PDRN(연어 DNA),펩타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크기가 다른 히알루론산(고분자, 저분자)으로 피부 겉 보습과 피부 속 보습까지 꽉 채운 수분감을 선사하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1차 완료했으며 26가지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제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디필 레비테놀 크림 6차 앵콜 펀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