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주식회사 스킨이데아 '메디필' 8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주식회사 스킨이데아의 브랜드 ‘메디필’이 ‘2023 대한민국 NO.1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메디필은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브랜드 어워즈 8관왕 수상의 쾌거를 이루게 되었다.

‘메디필이 수상한 ‘대한민국NO.1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되었다.

메디필은 끊임없이 더 나은 피부 과학에 도전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해답을 만들어가는 역할을 하는 ‘Derma Beauty Creator(더마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피부 유효성 극대화를 위해 R&D 개발을 통한 기능성 원료와 처방, 신제형 등을 적용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트렌드를 포착하는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ISO22716 등의 국제표준화를 통한 자사 생산시설에서의 시그니처 제품군의 생산 등을 통한 속도 경영 등을 인정받아 기업 가치를 높이 평가받고 있다.

올해 초 메디필은 밝고 당당한 매력의 배우 '박지현'을 앰버서더로 발탁해 브랜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더불어 유명 유튜버들과 연예인 등과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면서 인지도 상승과 매출 극대화로 이루어지는 선순환을 창출해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메디필은 온·오프라인 유통 라인 확장 등 전략적 판매 채널 다각화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했으며, 최근 글로벌 매출의 지속적인 확대로 해외 시장에서의 고성장세 또한 이어가고 있다.

메디필은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을 비롯하여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 그리고 고객들의 피부 타입과 니즈를 지속적으로 분석해 다양한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레드 락토 콜라겐 콜라겐 클리어 2.0’은 100만개 이상 판매된 1등 모공 클렌징폼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를 2배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해 출시된 제품으로, 더욱 강력해진 모공 축소 및 촉촉함을 자랑한다.

또한 42만개 판매고를 달성하며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네이버 쇼핑에서 1위를 달성할 정도로 인기 있는 '메디필 피지연화제' 는 자극없이 순하게 불리고 녹여 모공 스케일링을 도와주는 또 다른 대표 제품이다. 최근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2배 더 강력해진 효과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같은 라인의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을 출시해 단 일주일만에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어워드 8관왕을 달성하게 되어 매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제품, 더욱 우수한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하며 더마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이자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전했다.

메디필은 8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념해 6월 30일부터 7월 7일까지 8일간,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디필의 더마 기술력을 담은 톡스 앰플 4종을 82% 할인된 파격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