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100만 유튜버 디렉터파이 ‘착한화장품’으로 추천



|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제품력 인정받아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이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디렉터파이의 ‘착한 화장품’으로 추천되어 화제다.

지난 17일 디렉터파이는 유튜브 채널에서 ‘내가 쓰는 화장품 이렇게 바르면 효과 2배? 선크림, 수분크림, 클렌징 폼 효과 끌어 올리는 사용법과 사용해 보고 좋았던 추천템까지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그 가운데 최근 업그레이드 되어 리뉴얼 출시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을 추천했다. 특히 피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모공 + 각질 케어 한번에 가능한 알칼리성 클렌징폼으로 지성 피부와 수부지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고 추천했다.

1년 전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약산성, 약알칼리성 클렌징 폼(젤) 1위를 선정하는 TOP of TOP 영상에서 핫한 클렌징폼으로 거품은 쫀쫀하고 풍성해서 사용감은 좋은 편이나, 프로필렌글라이콜 고함량, 인공색소가 있어서 아쉽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메디필은 과감하게 성분 리뉴얼을 진행했다. 아쉬웠다는 평을 받은 성분들은 빼고, 좋은 성분은 추가해 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2.0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3가지 복합 콜라겐과 특허 받은 감 유래 유산균 등은 기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대비 2배 더 증량했으며,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효과는 더 강력하게 케어하는 AHA, BHA를 함유했다. 또한 정식 출시를 앞두고 디렉터파이에게 성분 검수를 받았으며, 제품력이 확인되어 ‘착한 화장품’ 엠블럼을 획득했다.

이에 9가지 인체적용시험에서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효과를 보였으며, 특히 모공 부위 탄력은 1회 사용 직후 4.56배 증가하는 결과를 보였다. 제형 또한 쫀득하고 꾸덕한 제형에서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개선해 사용 시 편하게 짤 수 있도록 변경했다.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안정성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테스트 결과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자극도 0.00을 기록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성분 분석 유튜버 ‘디렉터파이’에게 착한 화장품으로 인정 받게 되어 보다 많은 분들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에 담긴 메디필의 노하우와 정성을 알아주실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착하고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