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런던·불가리아 등 유럽 박람회 성황 “글로벌 시장 적극 공략"







스킨이데아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디필'이 글로벌 입지를 넓히겠다는 청사진 아래 해외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메디필은 러시아 프리미엄 H&B 스토어인 골드애플의 온, 오프라인 브랜드관에 입점되어 있다. 골드애플은 러시아 전역에 매장을 보유한 프리미엄 화장품 백화점으로 샤넬, 라메르, 지방시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가 입점한 고급 유통채널이다. 메디필 및 더마메종 60여개 제품이 골드애플에 입점했다.



또한 메디필은 6월23일부터 26일까지 열린 ‘K-BEAUTY WEEK 3.0 BULGARIA’에 참여했다. 주불가리아 한국대사관과 함께 불가리아 불가리아 주요 쇼핑몰(Serdika Center Mall)에서 '동유럽 K뷰티 위크' 행사를 진행했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와 판매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졌다.



7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한류 팝 페스트 2022 또한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로 활용했다. 특히 9∼10일에는 런던에서 열린 전 세계 K-POP의 인기를 입증하는 '한류 팝페스트 콘서트'와 연계해 현지 소비자 대상 '국내 중소기업 B2C 판촉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당시 박람회에서 메디필은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를 선보였다. 현재 메디필은 북미, 유럽, 러시아, 중국, 동남아, 호주 등 전 세계 50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삼천만불 수출탑, 기업생산성대회 대상 수상, 최근에는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5월 25일 열린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하는 등 국가 기관 상을 지속적으로 수상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해외 행사를 잇따라 진행하면서 뜨거운 현지 반응을 재확인했으며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메디필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K-뷰티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