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콜라겐 패드와 핑크땡김실™ 리프팅 프로그램’, ‘동상이몽2’ 등장









메디필은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와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을 앞둔 손담비의 피부 관리법으로 등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을 앞둔 손담비가 중요한 인물을 찾아가기에 앞서 피부 관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패드를 붙이고, 핑크 콜라겐 실과 앰플을 섞어 피부에 바르는 모습이 방영됐다.

 

손담비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재치 있는 멘트를 구사하며 피부 관리에 심취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손담비가 사용한 제품은 ‘메디필’의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다. 이 제품은 배우 손담비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각종 미디어를 통해 알려져 있으며 최근까지 진행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1, 2, 3차 연속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인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기존 리뉴얼 전 버전인 레드 락토 콜라겐 필링 패드와 비교했을 때 콜라겐 함량을 66배 높인 것은 물론 프랑스산 콜라겐과 이탈리아산의 콜라겐 최적의 배합으로 효과를 높이고자 노력했으며 16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특대형 사이즈로 패드 한 장으로 얼굴 뿐 아니라 바디까지 케어 할 수 있는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비건 인증을 받은 천연 순면을 사용하고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엠보면과 매끈면 양면 멀티 활용이 가능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비롯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정성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손담비가 사용한 또 다른 제품인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은 최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된 신제품으로 1, 2, 3차 방송에서 연속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일명 ‘핑크땡김실™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이라 불리며, 14년 에스테틱 노하우와 더마 과학 기술력을 담은 신개념 고함량 콜라겐 리프팅 관리 프로그램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메디필의 독점 원료인 핑크땡김실™은 프랑스산 콜라겐 97.9% 을 동결건조 공법으로 42배 응축시켰다. 핑크땡김실™과 함께 사용하는 일명 ‘쪼임앰플’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앰플이다.


응축한 핑크땡김실™+ 볼륨 앰플+광채미스트를 함께 사용하면 실제로 상악 부위 피부 리프팅 개선, 하악 부위 피부 리프팅 개선, 꺼진 이마 부위 개선 등 리프팅 관련 10가지 이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기도 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핑크 쁘띠 콤플렉스(비타민 B12, VOLUFORM, ProbioMETA) 성분으로 생기, 볼륨, 피부 진정 효과를 강화했고,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으로까지 함유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메디필 관계자는 “결혼 전에는 누구나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집중적인 관리를 하기 마련인데, 손담비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와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