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핑크땡김실™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 현대홈쇼핑 16일 단독 론칭






㈜스킨이데아의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의 신제품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이 16일 오전 7시1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은 처음 공개되는 일명 '핑크땡김실™ 프로그램'이다. 14년 에스테틱 노하우와 더마 과학 기술력을 담은 신개념 고함량 콜라겐 리프팅 관리 프로그램으로, 홈쇼핑은 물론 미디어 최초로 공개된다.


메디필의 독점 원료 핑크땡김실™은 프랑스산 콜라겐 97.9% 을 동결건조 공법으로 42배 응축시켰으며 10가지 이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여기에 핑크 쁘띠 콤플렉스(비타민 B12, VOLUFORM, ProbioMETA) 성분을 비롯하여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으로까지 함유해 피부 탄력 케어를 제공한다.

이번 현대홈쇼핑 단독론칭 구성으로 선보이는 핑크실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은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 2개 +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더블 베리어 미스트 2개로 구성된 ‘싱글’과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 4개 +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더블 베리어 미스트 4개로 구성된 ‘더블’로 나뉜다.

유명 배우이자 뷰티 아이콘인 이혜숙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며, 브랜드 메디필과 이번 핑크실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가운데 그녀만의 노하우로 좋은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콜라겐 제품으로 유명세와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로서 차별화되고 더 좋은 기술력을 담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메디필의 독자기술을 담아 고함량의 콜라겐으로 리프팅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