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공간 와디즈 입점




메디필의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가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와디즈에 지난 72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모공보다 작은 미세 마이크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인 메디필의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는 지난 5월 4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된 1차 펀딩 기간에도 공간 와디즈 입점을 진행했다.

이번 입점은 기획 전시로 진행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공간들과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준비하는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 전시는 7월20일까지 진행된다.



공간 와디즈 입점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간 와디즈 방문하여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오픈 예정 펀딩 알림 신청을 한 뒤 메디필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고 두 가지 참여 내역을 스텝에게 보여주면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본품을 받아갈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모공보다 20배 작은 100% 유기농 호주산 마이크로 티트리 버블이 발생해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는 7가지 히아루론산과 티트리로 진정 보습 장벽을 형성하며 약산성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피부 자극 및 건조 없는 클렌징이 가능하다"라며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동물성 원료나 부산물을 일절 배제하고 동물실험도 하지 않은 비건 인증 제품으로 이탈리아 V-LABEL에서 정식 인증을 받았으며 항균테스트도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에 상처가 났을 때 염증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균인 황색포도상구균과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아크네균과 대장균을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메디필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는 지난 54일부터 61일까지 진행되었던 1차 펀딩에서 오픈 4시간만에 목표 1000%를 달성했으며 총 3,839명의 서포터즈가 참여해 목표치의 16070%를 초과 달성했다.

이러한 1차 펀딩에 참여했던 서포터즈들의 생생한 사용 후기와 함께 2차 펀딩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동일 제품의 앵콜 펀딩이 결정되었으며, 현재 오픈 예정 중으로 알림신청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오픈예정 페이지는 71일 공개되며 본 펀딩은 715 14시부터 시작되며 종료일은 810일이다. 결제 진행은 펀딩 종료 후 4영업일 동안 매일 오후 5시마다 진행되며 제품 배송은 8월 중에 시작된다.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및 공간 와디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