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콜라겐화장품 부문 1위 수상




주식회사 스킨이데아의 메디필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기능성화장품(콜라겐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주식회사 스킨이데아는 피부를 의학적으로 연구해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연구개발(R&D)과 자체 생산능력을 바탕으로 한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을 운영하고 있다.

 

메디필은 ‘peel your skin, 피부 자신감’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댄서 노제를 모델로 선정했으며 2년째 손담비와 함께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메디필은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에 이어 같은 라인의 8가지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 외에도 콜라겐을 메인 컨셉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연구하고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술력은 물론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영이념에 따라 비건 콜라겐, 친환경 콜라겐을 활용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탄력에 보다 집중하기 위해 기존 리뉴얼 전 버전 레드 락토 콜라겐 필링 패드 보다 콜라겐 함량을 66배 높였으며, 프랑스산 콜라겐과 이탈리아산의 콜라겐 최적의 배합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주식회사 스킨이데아 관계자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이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대상에서 2회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피부 자신감을 위해 더 좋은 기능성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에서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과 한국소비자평가 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하는 ‘2021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