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60초 탄력충전패드' 14일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스킨이데아의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이 14일 오후 11시 50분부터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의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독론칭 구성으로 본품 5개에 집게 1개, 더블구성으로는 본품 10개에 집게 2개, 그리고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 1개 구성으로 선보인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방송을 진행한다.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노제의 왕패드 및 배우 손담비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각종 미디어를 통해 알려졌다.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60초 탄력충전패드’로 탄력에 보다 집중하기 위해 3차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기존 리뉴얼 전 버전 레드 락토 콜라겐 필링 패드와 비교했을 때 콜라겐 함량이 66배 높아졌으며, 프랑스산 콜라겐과 이탈리아산의 콜라겐 최적의 배합으로 효과를 높이고자 노력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16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특 대형 사이즈로 패드 한 장으로 얼굴 뿐 아니라 바디까지 케어 할 수 있다.



비건 인증을 받은 천연 순면을 사용하고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게 만들었으며 엠보면과 매끈면 양면 멀티 활용이 가능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비롯하여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정성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편하고 쉽게 데일리 탄력케어, 수분케어를 원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며 “더 많은 분들께 사랑 받고자 3차 리뉴얼에 많은 연구와 개발을 거쳤으며, 이번 롯데홈쇼핑의 알차고 특별한 단독론칭 구성, 방송을 진행하게 될 김호영과의 케미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