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스킨이데아의 메디필, 국방부 마트(PX) 입점 군납계약 체결 “전략적 판매 채널 다각화”




㈜스킨이데아의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은 이번 군납계약 체결을 통해 온·오프 유통 라인 확장 등 전략적 판매 채널 다각화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고, 매력적인 가치를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올해 초, 메디필은 국방부 국군복지단과 국방부 마트(PX)에 '메디필 셀 톡싱 더마쥬르 토너' 입점을 위한 군납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디필 셀톡싱 더마쥬르 토너는 높은 경쟁률과 까다로운 심사로 잘 알려진 군 PX 입점 적격심사를 모두 통과했다.



셀톡싱 더마쥬르토너는 스위스산 에델바이스 캘러스를 함유했으며, 특허 받은 식물 캘러스 추출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메디필만의 펩타이드9 콤플렉스는 인체와 유사한 9가지 단백질 성분과 메디필만의 독자적인 레피시로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메디필의 셀 톡싱 더마쥬르 토너는 군 PX 내에서 군인들은 물론, 군인 가족들에게도 선물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수고하는 군인들의 피부를 위한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들을 선보이며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은 공식몰을 포함하여 온라인 채널, 올리브영, 코스트코,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