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손담비 폼클렌징 구매대란, 공식몰 하루 접속자 47만명 넘어




최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손담비 폼클렌징’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손담비는 꿀피부 연예인, 동안피부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만큼 그녀의 일상 속 뷰티케어에 관심을 가진 이들이 적지 않았다. 방송에서 볼 수 없던 집에서의 편안한 모습까지 공개되는 ‘나 혼자 산다’인 만큼 이에 ‘나 혼자 산다’에서 그녀가 사용하며 등장한 폼클렌징, 수분크림 등의 제품이 방송을 탄 직후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이 방송을 탄 뒤 메디필 제품의 검색량과 판매량이 늘었고 손담비는 메디필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기에 이르렀다. 손담비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우와 감동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메디필의 로고가 붙어 있는 풍성한 꽃다발을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메디필은 전속 모델 발탁 기념으로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 중 1인을 추첨해 아이패드 증정, 이벤트 기간 내 '유산균 콜라겐 클리어' 구매 회원 고객 전원에게 구매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당첨자는 25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손담비를 모델로 발탁한 후 이러한 파격적인 이벤트와 다양한 SNS광고 등 손담비의 다양한 매력이 복합적으로 시너지를 일으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