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와디즈 펀딩액 3억 달성 종료




손담비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의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가 와디즈 2차 펀딩에서 펀딩액 14069% 달성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2차 펀딩은 11일만에 1억을 초과 달성하며 와디즈 1위 클렌저의 위상을 높였다. 메디필 측은 “1차 펀딩액과 2차까지 누적 펀딩액이 3억을 넘었고, 이는 뷰티 카테고리에서도 높은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1차 펀딩 당시 4시간만에 목표의 1000%를 달성하며 폭발적 반응을 얻었던 메디필의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는 총 3,839명의 서포터즈가 참여해 목표치의 16070%를 달성했으며 생생한 후기와 더불어 2차 펀딩 요청 또한 쇄도한 바 있다. 이에 앵콜 오픈 예정 당시 알림 신청 인원이 3000명을 돌파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메디필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는 물을 만나면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거품이 발생하며 유효성분이 활성화 되는 독특한 제형이다. 호주 유기농 티트리를 함유했으며 전성분이 EWG 그린 안심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 안내하고 있다.

한편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은 8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는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제품을 받아보게 될 예정이며, 발송 완료 대상 서포터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평가를 3줄 이상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필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0-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