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손담비, 메디필 화보촬영서 깜짝 선물 '눈길'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1일 자신의 SNS에 "우와 감동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꽃다발을 안고 찍은 사진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 사진 속 손담비는 풍성한 꽃다발을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꽃다발에 붙어 있는 '메디필' 브랜드 로고가 메디필로부터 받은 선물임을 짐작케 한다.

이어 손담비는 '꿀피부 손담비 메디필과 함께 꽃길만 걸어요♥'라는 글귀가 꽂힌 떡케이크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손담비를 모델로 발탁한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이 축하 케이크를 선물한 것이다.

손담비는 이날 메디필 모델 발탁 이후 첫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담비는 앞서 MBC '나 혼자 산다' 등의 프로그램에서 메디필 폼클렌징, 수분크림 등 메디필 화장품을 선보인 바 있다. 손담비 본인이 평소 메디필 브랜드에 애정을 갖고 애용해온 만큼 찰떡 케미가 기대된다.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 사진에 대해 "손담비 '나혼산'에서 극 호감", ''메디필 나도 쓰는 화장품인데 너무 축하한다" "손담비 너무 좋아", "손담비 볼매 스타일"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달 메디필의 뮤즈로 선정돼 주목받고 있다. 메디필에 따르면, 손담비가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소탈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손담비는 2007년 가수 데뷔 후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배우로 전향한 후에도 꾸준히 성장하는 연기력으로 호평 받았으며,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을 이끌어냈다.

손담비는 특허 기술력을 화장품에 적용해 전 세계 35개 주요 국가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메디필의 뮤즈로서 브랜드 및 제품 알리기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2020-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