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 와디즈 2차 펀딩 오픈 11일 만에 펀딩액 1억 달성



메디필의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가 와디즈 2차 펀딩 오픈 11일만에 1억을 초과 달성하며 두 번째 앵콜펀딩의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의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는 지난 와디즈 펀딩에서 오픈 4시간만에 목표 1000%를 달성한 제품으로, 이와 함께 총 3,839명의 서포터즈가 참여해 목표치의 16070%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앵콜 펀딩에서는 오픈 직후 15분여만에 1400만원을 달성했고, 이후 1일만에 4200만원을 달성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이후 오픈 11일 차인 월요일에는 1억을 달성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오픈 예정 당시 알림 신청 인원 3천명을 돌파하며 예견된 바 있다.

메디필의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는 동물성 원료, 부산물을 일절 배제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인증 제품으로, 이탈리아 V-LABEL에서 정식 인증을 받았다.

항균테스트도 완료했으며 피부에 상처가 났을 때 염증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균인 황색포도상구균, 피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아크네균이 99.9%, 대장균은 52.4%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

항공 직송 호주산 유기농 티트리를 함유한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는 클렌징을 하며 물을 만나는 순간 살아 있는 생 티트리 초 미세 버블이 형성되며 모공을 말끔히 클렌징해준다.

ph5.5 약산성 제품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거품으로 피부 자극이나 건조 염려 없는 클렌징이 가능하다. 7가지 히아루론산과 티트리로 진정 보습 장벽을 형성한다.

메디필 마이크로 티 파우더 클렌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