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랩핑마스크' 유명 크리에이터 코가이, 서준맘 소개




메디필의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과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가 유명 유튜버들을 통해 노출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유튜버 코가이는 아침, 저녁 세안 루틴을 보여주면서 추천템으로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을 소개했다. 모공에 더욱 집중되어 업그레이드 된 만큼 모공 크기, 면적, 개수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고, 눈이 시리지 않다는 것. 오전에 외출준비를 하면서, 또한 저녁 2차 세안용으로 직접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피부가 당기지 않고 사용 이후 좁쌀 여드름도 난 적이 없다며 강력하게 추천했다.

4일 서준맘은 쇼츠를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를 사용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표현해 화제가 되었다. 집안일을 마치고 “바르는 콜라겐팩 해야지”라며 랩핑 마스크를 얼굴에 바른 채 소파에 누워 쉬려 하지만 자꾸만 엄마를 찾는 서준이와 남편의 호출, 이웃의 전화에 짧은 외출까지 하게 된다. 다시 집에 돌아와 얼굴에 붙어 있던 팩을 한 번에 쉽게 떼어내자 광채가 나는 피부를 보며 감탄사를 연발한다.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과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는 더운 여름철 모공,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은 2020년 네이버 쇼핑 클렌징폼 부문 베스트 1위, 2022년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판매랭킹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리뉴얼 후 3가지 복합 콜라겐과 특허 받은 감 유래 유산균, 더욱 강력해진 노폐물, 각질 케어 효과를 자랑한다.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는 바르는 물광 리프팅 콜라겐 팩으로, 흡수가 쉬운 300달톤 초 저분자 콜라겐 70.2%를 한 통에 가득 담아 즉각적인 물광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탄력이 떨어져 길게 늘어진 세로 모공과 가로모공을 축소하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으며 피부 속 유효성분을 꽉 잡아주는 랩핑 시스템으로 빈틈없이 초 밀착되어 탄탄한 영양과 수분까지 잡아준다.

한편 현재 메디필 자사몰에서는 늘어진 여름 모공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콜라겐으로 끌-업!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과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를 각각 41%,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세트로 구매할 경우 스파츌러를 증정한다. 콜라겐 패드, 콜라겐 앰플, 콜라겐 선크림까지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