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사회공헌 & 보도자료

제목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 카카오 메이커스 ‘조기 매진’…3차 앵콜 판매



메디필의 ‘에이씨 티 클리어’ 제품이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메디필의 ‘에이씨 티 클리어’는 지난 7월 15일 카카오 메이커스 2차 오픈을 진행했으며, 뜨거운 반응으로 종료일보다 빠른 22일 조기 매진됐다.

카카오 메이커스 1차에서 고객 만족도 98%를 기록한 ‘에이씨 티 클리어’는 이번 2차 오픈 역시 조기 매진되며 제품을 꼼꼼하게 선정하기로 유명한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도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뜨거운 호응에 힘 입어 7월 31일부터 8월 8일까지 3차 앵콜 판매가 진행될 예정, 카카오 메이커스에서의 연이은 조기 매진 기록과 고객들의 앵콜 요청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3차 앵콜 판매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는 손 댈 필요 없이 간편하게 톡톡 두드리면 된다고 해서 ‘여드름 톡톡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손으로 인한 세균 감염 염려 없이, 피부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드름 균은 물론 흔적까지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염증과 농을 유발하는 구진과 농포성 여드름 77.4% 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호주산 유기농 티트리잎수 60%와 진정성분 40%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황색포도상구균, 아크네균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배우 남보라도 방송 ‘왓츠인마이백’에서 늘 가방에 가지고 다니는 제품으로 소개된 이력이 있다.

한편 에이씨 티 클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